文정권에 분노한 여론...한 네티즌 "좌파들이 삼성 이재용을 죽이려고 작정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사진=연합뉴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사진=연합뉴스)

문재인 정권은 도대체 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죽이려고 할까? 이재용 부회장이 충수가 터져 응급수술을 받은 가운데 충수뿐 아니라 대장 일부도 잘라낸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 최고 기업 중 하나로 '삼성이 망하면 대한민국도 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대한민국을 사실상 먹여살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삼성그룹 총수가 감옥에 갇혀 건강이 악화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진 것이다.

25일 조선일보 보도에 따르면 이 부회장은 지난 17일 충수가 터졌고, 이틀이 지난 19일이 돼서야 병원으로 옮겨졌다. 그 사이 충수 내부에 있는 이물질들이 복막 안으로 광범위하게 확산됐다. 이 때문에 대장 일부도 괴사돼 대장 절제수술도 함께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 의료계 인사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38도 이상의 고열은 계속되고 있다"며 "식사도 아직까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했다. 서울구치소에 구속 수감 중이었던 이 부회장은 지난 16일부터 고열에 시달렸고, 주말을 앞둔 시점에는 복통이 심해져 서울구치소 지정 병원인 경기 안양시 한림대성심병원으로 이송됐다. 충수가 터진 것을 파악한 한림대성심병원 의료진이 상급병원인 삼성서울병원에서 수술 받을 것을 권고해 같은 날 밤 자정 무렵 삼성서울병원에서 응급수술을 받았다.

이 부회장은 오는 25일 자본시장법상 부정거래 및 시세조종, 외부감사법 위반 혐의 등의 1차 재판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이 부회장 변호인측은 "3주간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의사진단서를 재판부에 제출해 4월 22일로 재판을 연기했다.

한편 이 부회장은 지난 1월 국정 농단 사건 파기환송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서울고법 형사1부(재판장 정준영)는 당시 이 부회장에 대해 박근혜 전 대통령과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에게 최씨 딸 승마 지원비 70억원, 최씨가 만든 동계스포츠 영재센터 관련 16억원 등 뇌물 86억원을 주고 이를 위해 회삿돈을 횡령한 혐의 등을 인정해 실형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당초 이 부회장에게 '실효적 준법 감시제도 마련'을 권고하고 양형 반영 가능성을 거론했지만, "새로운 준법 감시 제도가 실효성을 충족하지 못하는 이상 양형 조건으로 참작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판결했다.

여론은 이 부회장을 탄압하는 문 정권을 강하게 비판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좌파들이 삼성 이재용을 죽이려고 작정했다. 세계적 기업 삼성이 좌파들 만나 개고생 하는구나"라고 했다. 또 다른 네티즌도 "진짜 징그러운 좌파 정권이다. 고열에 시달리는 사람을 며칠 동안 방치한 거냐? 요즘 세상에 맹장 터져 대장까지 괴사되도록 수술 못 받았다는 게 말이 되나?"라고 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