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이 된 윤석열 후보의 당선 일성은 ‘국민통합’이었다.

윤 당선인은 10일 새벽 4시50분, 자신의 당선이 사실상 확정되자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 앞에 나타나 “국민 모두 하나라는 마음으로, 저도 이 나라의 국민 통합을 최대한 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국민통합은 그동안 대선에서 승리한 대통령들이 예외없이 당선소감으로 앞세웠던 말이다.

윤석열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투표자 3,400만명 중 24만여표, 득표율 0.7% 차이로 간신히 이겼기에, 역대 어느 대통령보다 ‘국민통합’이라는 말이 절실하게도 들린다.

대선 과정에서도 확인됐지만, 대한민국은 극심한 진영대결에 휩싸여 있다. 동서(東西), 세대(世代), 노사(勞使),계층(階層)간의 기존 대립구도에 이번에는 남녀갈등까지 추가됐다.

대한민국이 겪고있는 갈등과 대립, 대결의 본질은 이념이다. 광우병 파동과 세월호 촛불시위, 탄핵, 이번 대선에 이르기까지 지난 10여년간 한국의 정치사는 자유 민주주의 세력과 “대한민국은 태어나서 안될 나라”라고 규정하는 친북 좌파간의 체제전쟁이나 다름 없었다.

문재인 정권은 좌파의 영구집권을 위해 역사와 정의를 왜곡하고, 진실을 은폐하다가 내로남불에 볼렸고, 부동산 문제 등 무능을 드러내면서 국민적 저항에 부딪혔고, 정권교체로 이어졌다.

국민통합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전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하지만 그동안 극심한 분열과 갈등을 빚었던 원인을 제거해야만 국민통합도 가능하다.

위장 진보, 좌파들은 진영유지를 위해 하나의 팩트, 하나의 진실에 대해 진영 유지를 위해 상반된 인식과 믿음을 국민들에게 주입시켜 갈등과 분열을 조장했다. 천안함과 쇠고기 파동, 세월호와 촛불시위, 탄핵이 그렇다.

윤석열 후보가 승리했다고, 아슬아슬하게 이겼다고, 문재인 검찰이 덮어두고 있는 대장동 의혹 수사를 유야무야 해서는 안된다.

이재명 후보의 최측근이자 대장동 설계의 몸통 중 한면인 유동규가 김만배 일당으로부터 받은 돈이 과연 몇억에 불과한지, 대장동 사업이 ‘이재명 대선 프로젝트’였다는 항간의 소문을 파헤쳐야 한다. “윤석열이 대장동의 주범”이라는 주장에 대한 명쾌한 규명은 대통령의 원할한 직무수행을 위해서도 필요하다.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민정수석 바로 아래선에서 꼬리를 잘랐던 울산시장 선거 청와대 개입 의혹도 철저하게 진실을 밝혀야 한다.

문재인 정권에 맞서는 윤석열 검찰총장을 내쫒기 위해 추미애 법무부장관과 일부 친정권 검사들이 벌였던 갖가지 조작행위 또한 공정하고 중립적인 검찰을 만들기 위해 빼놓을 수 없다.

좌파 이념지형 확보를 위해 추진한 엉터리 원전폐기, 수십년간 쌓아온 국가경쟁력을 한꺼번에 무너뜨린 매국행위가 산자부장관선에서 이루어졌을리 만무하다. 문재인 대통령과 정권의 핵심부가 어떤 역할을 했는지 반드시 규명해야 한다.

진실에 눈감고 현실을 외면한채 좋은 말을 한다고 국민통합이 되는 것은 아니다.

이념과 정치적 목적을 위해 왜곡한 진실을 찾아내고 정의를 바로 세워야 국론이 통합되고 비로소 국민통합도 되기 때문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