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펜앤몰'에서 장을 보십시오..."유튜브와 이커머스의 새로운 도약"
이제부터 '펜앤몰'에서 장을 보십시오..."유튜브와 이커머스의 새로운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앤몰 홈페이지

펜앤드마이크가 23일 종합쇼핑몰 ‘펜앤몰’을 오픈했습니다.

펜앤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부터 대기업 제품까지 400여개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앞으로 지속적으로 상품을 추가해 1000개이상의 상품으로 구성되는 종합쇼핑물로 운영됩니다.

펜앤몰은 23일부터 한달간 신규회원으로 가입시 현금처럼 쓸수 있는 적립금 5천원을 드립니다.국내 온라인쇼핑몰의 오픈 적립금이 주로 2천원안팎인 점을 감안하면,파격적인 오픈 선물인 셈입니다.

물론 회원 가입없이도 상품 구매는 가능합니다. 펜앤몰 쇼핑중 어려움이 있으면 우측 하단 카톡 상담을 눌러 실시간 상담을 받을수 있습니다.

펜앤몰은 네이버 등 포탈에서 '펜앤몰'을 치거나,펜앤마이크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갈수 있습니다.

펜앤몰은 신선가공식품,건강식품,생활주방용품,패션뷰티,도서음반 등 5개의 코너로 분류돼 운영됩니다.

각각의 코너에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돼 있습니다.신선가공식품에는 팔도에서 올라온 맛있는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건강식품에는 최근 인기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뇌영양제 ‘가비’와 생유산균 등 다양한 상품이 구비돼 있습니다.이들 제품은 여타 온라인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습니다.도서음반에는 펜앤이 출판한 책들을 비롯한 다양한 서적들이 구비될 예정입니다.

펜앤몰은 23일 오픈한뒤 매일 여러 개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것입니다.

다음은 펜앤몰 오픈에 대한 펜앤의 입장입니다.

<펜앤몰 오픈에 대해 드리는 말씀> 
펜앤드마이크가 종합 쇼핑몰 ‘펜앤몰’을 오픈했습니다.
창립 5년째를 맞은 펜앤은 자유 진실 시장의 기치를 내걸고 눈보라를 맞아가면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펜앤몰의 오픈은 자유 진실 시장의 가치를 지키기 위한 대안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더 굳건히 하기 위함입니다.
자유 언론의 길은 멀고도 험한 대여정입니다.그 기나긴 여정을 계속해가기 위한 자생운동입니다.
선조들이 피로써 자유를 지켰듯이,펜앤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면서 자유 언론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펜앤몰은 또 유튜브시장에 이커머스를 결합시키는 전대미문의 길을 앞장서 걸어나갈 것입니다.5년전 유튜브 시장을 가장 먼저 열어 제쳤듯이,유튜브의 이커머스 시대를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펜앤몰에 대한 사랑은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투자입니다.
독자여러분,애청자 여러분!
펜앤몰은 자유 진실 시장의 장터입니다. 그 장터에 함께해 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