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사진=선우윤호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사진=선우윤호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아내인 김혜경씨의 비서가 호남에 전략 공천한 것을 두고 "사천의 끝판왕"이라고 비판했다.

4일 오후 백석대에서 학생들과 간담회를 진행한 이후 기자들과 만난 한 위원장은 "이재명 대표의 공천을 보시면 매번 정말 입이 쫙 벌어지는 공천들이 나오고 있다"며 "김혜경 여사의 비서를 호남에 단수 공천을 했던데, 어차피 다 들켰으니까 '사천의 끝판왕'을 보여주겠다, 이런 작정을 하시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이어 "여러분 다시 한번 제가 여쭤보겠다. 이재명 대표의 말처럼 이재명 대표의 민주당에서 이재명 대표가 농간하듯이 관여하고 있다는 공천의 결과들 머릿속에 떠오르시지 않느냐"며 "건건이 다 나오고 있지 않느냐? 제가 이끄는 국민의힘에서 제가 그러는 것이라고 의심을 받는 건이라도 하나라도 있는가? 그걸 정확하게 비교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결국 이번 총선은 국민들께 누가 더 절실하고 누가 더 선의로 다가가느냐라는 문제 같다"며 "이재명 대표의 민주당은 지금 공천하는 거 보면 '어차피 너네 우리 찍을 거 아니야?' 이런 마인드인 것 같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망가지고 마음대로 사천을 아무나 뽑고, 자기 주변에 있는 사람들, 아첨하는 사람들 꽂아도 '어차피 너희들 우리 찍을 거 아니야?', '너희들 그렇다고 해서 국민의힘 찍을 거야?' 이런 마인드 같다"고 규탄했다.

선우윤호 기자 yuno93@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